상세정보
아트로파 벨라돈나

아트로파 벨라돈나

저자
제니 에르펜베크
출판사
대교베텔스만
출판일
2006-03-27
등록일
2018-08-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30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추출액을 눈에 넣으면 눈이 빛나고 아름답게 보인다는 아트로파 벨라돈나 열매. 그러나 이 매혹적인 식물은 독성이 강해 잘못하면 눈을 멀게 할 수도 있다. 이 소설의 주인공 나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이의 연인에게 이 열매를 한아름 따서 선물하는데...독특한 화법으로 풀어나가는 이 작품은 사랑과 더불어 태어나는 순간부터 우리를 따라다니는 근원적인 고독의 의미를 묻고 있다. 이 책에는 작가 제니 에르펜베크의 단편 10편이 실려 있으며 각각의 단편들은 모두 다른 이야기들 같지만, 차분히 읽어갈수록 그 근저에 흐르는 주제는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출가이자 희곡작가인 작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10편의 작품들은 시나리오를 보듯 모든 장면이 눈앞에 그려지면서도 소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문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단편 <시베리아>는 2001년 바흐만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여기에서 제니 에르펜베크는 문학적 농축성에 관한 그녀의 저술역량이 대가에 올라있음을 보여준다.
저자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사랑과 더불어, 태어나는 순간부터 우리를 따라다니는 근원적 고독의 의미를 묻고 있다. 저자는 각 단편들에서 이들을 절묘하게 조화시키며 일상에서 결코 마주하고 싶지 않고 인정하고 싶지 않은 여러 상황들을 설정하여, 우리를 궁지에 몰듯 그것들과 마주 앉히고 만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