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이 들어가는 내가 좋습니다

나이 들어가는 내가 좋습니다

저자
헥토르 가르시아ㆍ프란체스크 미라예스 지음 | 이주영 옮김 저
출판사
세종서적(주)
출판일
2020-06-08
등록일
2020-09-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50 이후,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더 오래, 더 행복해지는 초장수 라이프스타일
읽어라, 오래 살지어다!

전 세계 36개국 번역 출간! 영국, 스페인, 일본 베스트셀러인 『나이 들어가는 내가 좋습니다』가 드디어 국내에 출간되었다. 50 이후, 단순히 장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더 의미 있게, 더 즐겁게 살아갈 수 있을지 궁금한 사람이라면 꼭 이 책을 주목하자.

오래 사는 사람들에게는 뭔가 특별한 공통점이 있다. 두 저자가 세계적인 장수 마을 중 하나인 오키나와 오오기미 마을을 방문했을 때 가장 놀랐던 점은, 그들이 단순히 오래 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늘 바쁘게 활동적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쾌활하게 살아가고 있다는 점이었다. 힘없고 나약한 노인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모습이었다. 이와 같은 생활태도와 장수 비결은 모두 ‘이키가이’에서 나온다고 두 저자는 강조한다. 이키가이란 살아가는 보람, 살아가는 의미를 뜻한다. 이키가이를 발견한 사람들은 항상 활발하게 살며,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을 진심으로 즐긴다. 자신이 어떤 일을 하든 그것에 삶의 가치가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결과에 상관없이 과정 자체가 그들에게는 즐거움이 된다.

『나이 들어가는 내가 좋습니다』는 두 저자가 세계적인 장수 마을 오오기미에서 직접 생활하면서 그들의 생활방식을 관찰하고 인터뷰한 결과이며, 어떻게 하면 남은 인생을 더 활기차고 즐겁게 잘 보낼 수 있을지에 대한 해답을 던져준다. 이 책에서는 ‘이키가이’를 바탕으로 더 즐겁게 나이 들기 위한 마음가짐, 인간관계, 일하는 법, 식단관리, 운동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매일 한 번씩 되새기며 따라 해보자. 평균 나이 115세, 인생 초고수들이 알려주는 인생 관리법과 함께라면 나이 들어가는 것이 더는 막막하거나 두렵지 않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