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타고난 능력이 없어서 포기하고 싶은 때에도 자신을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 뿐이다. 이제껏 스스로를 얽어맨 자기 부정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나를 위해 지금부터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생각들을 모았다. 책을 읽기 전 우선 자신에 대한 평가를 내리고, 자신의 열정을 가로막고 있는 편견, 환경, 태도, 선택, 의지 등을 관찰한자. 내 안의 숨은 능력을 깨울 것인가? 아니면 그대로 방치해 두어 무난한 현재를 지킬 것인가? 내 삶의 주인이 자신임을 인정하고, 자신을 다스리는 지혜를 통해서 내 안의 숨은 능력을 깨우자.
저자소개
"저자 : 질리안 스토크
아프리카 남동부의 공화국인 말라위의 좀바에서 태어났다. 시인이자 작가인 그녀의 화두는 `삶`이다. 현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중요 항구 도시인 더반에 살고 있다.
그녀의 작품으로는 『직관을 따르라』『부유해지는 법』『만족』『용서』『부처』『동종요법』 등이 있다.
역자 : 여효숙
서울 출생. 명지대학교 전산과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학 전공. 성신여대 어학원 `국제화 정예요원` 과정 수료. YBM 시사영어사 등 영어학원 강사 경력과 각종 번역경력을 토대로 현재 영어교육자료 개발과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딸에게』『아홉 가지 행복』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