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꿈꾸는 바이올린』은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어린시절 바이올린을 처음 접하고, 바이올린에 열정을 갖고 꿈을 세우며, 그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을 동화처럼 구성해 어린이 독자가 쉽게 받아들이고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책에 실린 스무 개의 삽화는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채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또 그림 위에 오려 붙여 표현하는 콜라주 기법을 사용해 색다른 느낌을 전달합니다. 각각의 삽화는 책 속의 이야기를 함축적이고 상징적으로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경화`가 심리 내면까지 섬세하게 그려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인미
이화여고를 졸업하고 성심여대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방송 작가 겸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세계의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인 경제인들과 수많은 지도자를 취재했다. 취재하는 동안에 우리날라가 더 잘 됐으면 하는 애국심이 생겨났고, 또한 이런 취재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게 올바른 성공의 의미와 그 비법을 전해 줄 수 있기를 바라게 되었다. 다른 이에게 행복을 주는 것이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이 삶의 지표이다.
저자:채미숙
국문학을 전공한 후, 극동 방송 구성 작가와 월드비전 코리아 홍보부 기자를 지냈다. 틈틈이 글을 쓰며 2004년 농민문학을 통해 등단하였고, 현재 김포시 여성 회관 및 문화센터 등에서 글쓰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아이드의 마음을 그대로 옮길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 바람을 가지고 있으며, 작품집으로는 「하늘날라 꿈나무」가 있다.
그림 : 이지연
성신여자대학교와 홍익대학교대학원에서 시각디잔인을 공부했다. 오랫동안 디자이너로 이하다가, 그림이 좋아 일러스틀레이터가 되었다. 지금은 어른들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