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연애소설
- 저자
- 가네시로 카즈키
- 출판사
- (전송권없음/교체용)북폴리오
- 출판일
- 2004-02-10
- 등록일
- 2018-08-13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145KB
- 공급사
- 웅진OPMS
- 지원기기
-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나오키상 수상작의 「GO」와 「레볼루션 No. 3」, 「플라이, 대디, 플라이」로 통쾌한 청춘극을 그려 온 가네시로 카즈키의 중단편 소설집. 원제 ‘對話篇’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의 문제를 차분하면서도 솔직한 어조로 그리고 있다. 지금까지 경쾌하고 빠른 템포의 소설을 솜씨 좋게 써 온 가네시로 카즈키는 작가로서 새로운 전환점이 될 만한 이번 소설집에서 만남과 대화를 통해 다시 태어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연애지상주의자답게 세 편 모두 연애를 주제로 애틋함과 가슴 저린 아픔을 비일상적이지만 행복하게 기술해 나간 가네시로 카즈키는 해피엔드로 끝나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등장인물 각각의 인생마다 가슴을 찡하게 울리게 하는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해 두고 있다. 모두 죽음, 이별 등 어두워지기 십상인 테마를 취급하면서도, 상쾌한 인상을 주게 한다는 점에서 지금까지의 가네시로 카즈키만의 독특한 어법이 이 소설집에도 적용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저자소개
재일교포로서는 처음으로 나오키문학상을 탄 저자는 1968년 일본 사이타마 카와구치에서 태어났다. 철저한 마르크스주의자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조총련계 초중학교를 다니던 그는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영화와 책에 빠져들었다. 그리고 아버지의 전향과 함께 일본인 학교로 전학 간 후에는 다시 한 번 일본인들의 차별을 감수해야 했다. 게이오대학 법학부에 들어갔으나 대학생활에 별다른 흥미를 못 느끼고, 일본 사회에서 차별과 정체성의 위기를 느꼈던 어린 시절부터 위로삼아 읽었던 책에 탐닉, 작가가 되기로 결심하고 졸업 후 본격적으로 창작활동을 시작했다. 수차례 응모한 끝에 1998년「레볼루션 No. 3」로 '소설현대'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첫 장편소설「GO」로 나오키문학상과 대중적인 인기를 한꺼번에 거머쥐었다. 최근 발표한 장편소설「플라이, 대디, 플라이」역시 가벼운 문체와 유머로 국내외 팬을 확고히 유지하고 있다.
목차
"차례
1. 연애소설
2. 영원의 환
3. 꽃
옮긴이의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