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블루 캐슬
- 저자
- 루시M.몽고메리
- 출판사
- 대교베텔스만
- 출판일
- 2007-04-04
- 등록일
- 2018-08-13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88KB
- 공급사
- 웅진OPMS
- 지원기기
-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빨강머리 앤」으로 알려진 루시 모드 몽고메리가 성인 독자들을 겨냥해 쓴 연애소설. 요즘으로 치면 딱 비호감 노처녀인 밸런시의 좌충우돌 결혼 성공기를 그린 이 소설은 시대 배경이 1920년대 초임에도 불구하고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 과감한 이야기 전개 방식이 최근의 로맨스나 칙릿류 소설을 연상시킨다.
서른을 딱 1년 앞둔 노처녀 밸런시. 애교, 요령, 배짱 뭐 하나 가진 이 없는 그녀는 어느날 1년밖에 못 산다는 선고를 받는다. 어차피 죽을 운명이라면 남은 인생이라도 멋지게 살아보자고 다짐한 그녀는 가출해 가사 도우미라는 직업을 선택한다. 그 다음 단계로 결혼을 하기 위해 몇 해 전 마을로 흘러 들어온 외지인 버니에게 관심을 두기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생후 14개월 째 어머니를 잃고 외가에 맡겨졌다. 대학을 수료한 후, 한 신문사에서 일하며, 석간지에 작품을 기고했다. 이 시기에 발표된 작품이 「빨강머리 앤(1908년)」이다. 어느 주일학교 신문의 연재물로 소개된 고아소녀의 좌충우돌 행복찾기이야기이다. 고향의 맑은 자연을 향한 그리움 어린 찬미는 캐릭터들이나 문체 못지않게 작품세계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다. 대표작으로는 「앤 시리즈(총 10부작)」 「에밀리 시리즈(총 3부작)」 「팻 시리즈(2부작)」이외에 다수가 있다.
목차
"하늘이 맑거나 흐리거나
내 멋대로 살겠어
껍데기는 가라
꿈으 블루 캐슬 입성
사랑의 이름으로"